본문 바로가기

대성리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 맛있어요

아빠사자의티파티 2024. 5. 5.
반응형

대성리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 맛있어요

 

대성리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ㅎㅎ 여기는 남편이 순대국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맛있어서 아주 만족했던 곳!

주변에 순대국 파는집을 갔었는데 생각보단 별로여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신의주찹쌀순대를 가보고 싶었다.

근처에 고릴라캠핑이 있어서 구경하고 밥먹으러~!

도로에 있는 곳이라.. 차가없으면 가기가 애매.... 뭐 아마 다들 차로 가겠지만...

대성리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깔꼼..

메뉴판

순대국 김치순대국 뼈해장국 소머리국밥 모듬순대 감자탕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뼈해장국이랑 소머리국밥도 있으니까 순대국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먹음 될듯.

김치랑 무.. 무김치가 맛있었던 기억 살짝 지난 포스팅이라 가물..

왜또찍었지?.. ㅋㅋㅋㅋㅋㅋ 김치는 알아서 덜어 먹으면 된다..

부추랑 고추 양파 새우젓 쌈장!

나는 기본순대국을 시켰고 남편은 김치순대국을 주문했다. 둘다 아주 맛있다며 만족스럽게 먹었다 ㅋㅋㅋ

역시 체인점은 믿고 먹음.. 게다가 신의주찹쌀순대는 워낙 유명하고

맛있는 곳이라!!

 

이건 김치순대국!

예전에 속초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나는 도전하고 싶지 않아서 그냥..

일반 순대국을 먹었다ㅋㅋㅋ 김치순대국도 먹어봤는데 살짝 맛만 본거라서 잘 모르겠다.

나쁘진 않았던 듯.

반응형

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은 양념장이 기본으로 들어가서 나온다. 다데기를 빼고 먹고싶다면

주문전에 미리 말해주면 됨!

크~ 사진보니까 디게 먹고싶다.. 일반 동네에서파는 순대국보다 나는 신의주꺼가 젤 맛있는듯!! 실패없는 맛!

고기랑 순대 머릿고기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간이 잘 맞고 아주 적당하고 너무 마음에 들었음..ㅎㅎ 내스톼일

 

남편도 너무 맛있다면서 허겁지겁 먹었다ㅋㅋㅋ

건더기도 많은 편이라서 좋음..고기랑 순대랑 쌈장찍어서 먹고 밥도 말아먹오~

순대국이랑 잘 어울리는 부추!!!! 부추를 넣어 먹으니 더 깔끔한 듯?

들깨가루도 들어 있었던 것 같은데 싫다면 빼달라고 해야할지도..!

나는 들깨가루 좋아해서 더 넣어 먹는다.

건더기가 진짜 많았당 특으로 안먹었는데도 양많고 좋았다.

아 최근에 팽현숙 순대국도 가서 먹으니까 맛있었는데 신의주도 짱맛인듯 ㅎㅎ

양파에 쌈장올려서 함께 먹는게 제일로 맛있다!!!! 츄릅츕츕 건더기 얼추 먹고 밥 말아먹으면

게임 끝 ^^

해장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순대국..❤

이렇게까지 깨끗하게 먹기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설거지 수준으로 먹었다 ^-^

너무 만족스러웠던 대성리 맛집 신의주찹쌀순대국!!!!

추천합니닷 ㅎㅎㅎ

 

반응형

댓글